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톡톡 튀는 ‘스와이프’ 공모전, 대학생들의 눈길 끌어

팍토르 주식회사는 기존의 재미없고 지루한 공모전을 탈피하여 대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10월 23일(월)부터 11월 26일(일)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모든 대학생들이 참여 가능하며 소개팅 앱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소셜 앱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모 부문은 카드형 콘텐츠, 동영상, 오프라인 행사 기획 등 소개팅 앱에 대한 편견을 없앨 수 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한다. 형식적이고 딱딱한 기존 공모전에 비해 참가자와 관계자 모두 즐기면서 진행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팍토르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소개팅 앱이라는 이 시대의 트렌디한 앱을 만나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하고 있다”며 “출품작에 대해 팍토르 글로벌 직원 심사와 소셜플랫폼에서의 선호도 조사로 참신성, 공감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수상작은▲ 1등 500만원 ▲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고 12월 초 스와이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개별 연락처를 활용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과 그 외 입상작 모두 스와이프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등 스와이프를 홍보하는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스와이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팍토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개팅 앱에 대한 편견을 줄이고 소셜 앱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공모전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스와이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