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플 '루팅', 모바일게임 '뉴월드' 사전예약 쿠폰 지급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게임 기대작 '뉴월드'의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번 '뉴월드' 사전예약 쿠폰은 신보 뽑기권, 100만 골드, 1급 강화석 50개, 특수 칭호 등 8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티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뉴월드'는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이펙트와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다. 유저는 '도황', '마제', '진인' 등 세 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드넓은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보스를 사냥하고, 유저 간 자유로운 PK를 즐길 수 있다. 향후 '공성전', '레이드', '진영전', '몬스터 공성전' 등의 전투 콘텐츠도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