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 귀에 달달…女心 저격 지어반 티저영상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음악 관계자들 사이에서 이미 실력은 검증 받은 실력파 R&B 남성듀오 지어반(G Urban:라경원·홍혁수)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지어반의 새 디지털 싱글 ‘아는 사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총 34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티저는 모던한 분위기의 바(BAR)에서 ‘아는 사람’의 후렴구를 아름다운 화음에 맞춰 부르는 지어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사진=지어반 소속사 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화면 캡처]

영상 속 지어반은 피아노 칠 준비를 하거나 관심 있는 상대방의 앞자리에 앉는 등 다른 여성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행동을 펼치지만 정작 아무도 눈길을 주지 않아 민망해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시무룩해진 두 멤버는 결국 서로의 술잔을 기울이며 음악에 맞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신나게 노는 모습으로 티저 영상은 끝을 맺는다.

‘아는 사람’은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줄거야’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지어반의 감미로운 보컬 호흡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사랑에 빠진 많은 남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이전에 발표한 곡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곡은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작곡가 김세진과 Lohi가 공동 작업했다.

지어반의 신곡 ‘아는 사람’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지어반은 엠넷 ‘보이스 코리아’ 출신 홍혁수와 MBC ‘위대한 탄생’ 출신의 라경원으로 이루어진 R&B 보컬 듀오이다. 그 동안 4장의 싱글앨범을 발표했으며 클럽공연과 버스킹등으로 다져진 탄탄한실력을 바탕으로 MC스나이퍼, 타코앤제이형, 투엘슨 등의 음반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실력을 인정받은 ‘숨은 진주’로 통한다. 

실용음악 분야에서 이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지어반은 여러 장르를 도전하되 ‘지어반 만의 스타일’로 음악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큰 포부를 지니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