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섬, 온라인 단독상품 선보인다
-더한섬닷컴, 20일부터 ‘윈터 기프트’ 출시
-시스템, SJSJ 등 7개 브랜드 참여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한섬이 온라인 상품 기획을 강화하고,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더한섬닷컴’(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까지 자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만 판매하는 ‘윈터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일부 브랜드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 적은 있지만, 7개 브랜드가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한섬닷컴의 윈터기프트패키지

이번 ‘윈터 기프트 패키지’에는 시스템, SJSJ, 마인, 버드바이쥬시꾸뛰르,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더 캐시미어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크리스마스 등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장갑ㆍ머플러ㆍ모자 등을 비롯해, 커틀러리 세트 (식사용 나이프, 포크, 스푼 등의 총칭)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온ㆍ오프라인 동일한 가격 정책을 시행함에도 불구하고, 지난 8월까지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매출을 넘어설 정도로 온라인(모바일) 구매 고객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객에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고 ‘프리미엄 패션몰’로서 차별화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브랜드별로 온라인 상품기획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시스템 ‘장갑+머플러’ 세트, SJSJ ‘양말 2품목+폭스 머플러’ 세트, 마인 스타킹 2품목, 버드바이쥬시꾸뛰르 ‘모자+머플러’ 세트 등이 있다.

한섬은 ‘윈터 기프트 패키지’ 구매 고객들을 위해 선물 박스, 대형 리본 및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된 전용 패키지를 개발했다. 기존 더한섬닷컴 구매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가장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로 꼽은 만큼, 이를 반영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특성에 맞춘 브랜드별 단독 아이템을 개발하고, 패키지 등 고품격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