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시아나, 수험생 대상 ‘고생했어, 토닥토닥’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박도제 기자]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아시아나클럽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수능 수험생(98년 1월~2000년 2월 28일 생 대상)에게 500마일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아시아나항공 모바일 앱 설치 및 마케팅 메시지 수신에 동의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 식사권 ▷영화예매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경품을 드린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 후 카카오페이에서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카드를 발급하면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교환권 ▷아시아나항공 로고가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능을 마친 후, 여행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도 주어진다. 아시아나항공권을 구매 후 내년 1월 19일까지 탑승 완료하는 수능 수험생에게는 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제선 탑승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미주/유럽 왕복 항공권 ▷외식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pdj2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