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 31일 ‘영풍문고’ 들어서
공간 자체로 놀라움과 감동을 주는 새로운 형태의 서점 표방

31일, 서적과 라이프스타일, 문화가 공존하는 영풍문고 인천 스퀘어원점이 오픈한다.

스퀘어원은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복합문화 쇼핑몰이다. 이번에 스퀘어원에 오픈하는 영풍문고는 개인의 다양한 니즈 충족은 물론, 공간 자체로 놀라움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서점을 표방하며 머무는 것 만으로도 고객 모두의 감성적인 경험이 완성되는 장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스퀘어원 영풍문고 관계자는 “우리는 기존 매뉴얼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고객 편의시설로 서적과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연결하는 능동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풍문고 인천 스퀘어원점에는 직접 디저트를 굽고 음료를 제공하는 디저트 전문 카페 '알라메종'도 함께 운영해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고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영풍문고 인천 스퀘어원점은 오픈 기념으로 오픈 주말인 2/3(토)~4(일)에는 영풍문고 키즈코너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모두가 일등이야’ 인형극을 진행한다.

아울러 ▲1만 원 이상 구매시 핫팩 증정(日 200명한) ▲2만 원 이상 구매시 섬유탈취제 증정(日 200명한) ▲모든 어린이 고객 풍선 증정(日 200개한) ▲서점 內 카페(알라메종) 이용고객 디저트 무료쿠폰 증정(日 100명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