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대우전자 ‘미니가전’ 사진 올리면 경품 이벤트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동부대우전자가 ‘싱글 라이프 스페셜 가전 선발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싱글 라이프 SPECIAL 가전 선발 대회’ 이벤트를 3월 18일까지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www.dongbudaewooelec.com)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동부대우전자의 미니 가전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동부대우전자의 미니 가전 모델에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인테리어 TV ‘허그’, 더 클래식 냉장고,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까지 총 4가지 품목이 해당된다.

이번 이벤트 응모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블렌더를 증정한다.

또 2등 10명에게는 BSW 스테인레스 토스터기, 3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1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부대우전자의 미니 가전은 판매량은 급증하는 추세다.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레트로 디자인 ‘더 클래식’ 시리즈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대비 약 32%, 27% 각각 성장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싱글족의 증가와 함께 심플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실용성까지 만족시키는 미니 가전의 수요가 늘고 있다” 며 “디자인과 공간활용성이 뛰어난 동부대우전자 미니 가전의 장점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동부대우전자를 최근 인수한 대유그룹은 동부대우전자의 사명을 ‘주식회사 대우전자’로 바꾼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 브랜드 2개를 공동 운영하고, 해외에서는 ‘위니아대우’로 브랜드를 통합 운영한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