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나만의 향수’ 런칭

영화배우 정준호 네이처페어리 나만의향수 체험(사진제공 : 아워그룹)
배우 정준호 씨가 최근 아워그룹의 네이처페어리와 (사)대한향장문화예술진흥협회가 마련한 도심속에서 자연을 느끼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체험 행사에 참여했다. 28일 네이처페어리에 따르면 행사에 참여한 정준호 씨는 “그동안 향수에 비싼 돈을 썼는데, 내 향수를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쓰고 있는 것을 보면 조금 멋쩍다”며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특별한 시그니처(맞춤형) 향수를 만들어보니, 향수가 즐거움을 주는 기분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 보면서 향기를 통해 자연을 만끽하며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는 정준호 씨는 “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서 자신의 기분을 좋게 하는 콘텐츠가 몇 개 있는 데 향도 그 중 하나”라며 평소에도 향으로 자신을 표현한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트렌드가 자기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존재감을 리드하고 일상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나만의 향수이며 이것이 요즘 트렌드에 적합한 것 같다”라고도 말했다.

실제로 최근 남들과 다른 나만을 위한 시그니처 상품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관계자는 “독특하고 희소성 있는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향후 보는 것을 넘어 향수나 디퓨저처럼 직접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준호 씨는 “시그니처 향수는 후각을 이용한 연상기억을 통해 오래도록 뇌리에 남을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어 체험하러 온 고객에게 호응이 굉장히 좋았다”며 “더 많은 사람이 향기로 일상을 아름답게 가꾸면서 나만의 즐거움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런 흐름에 맞춰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는 고객이 직접 나만을 위한 시그니처 향수를 만들어 보는 체험 행사를 오는 3월부터 호텔, 휴게실, 문화시설, 공원, 행사장 등등에서 실시하여 더 많은 국민들이 체험 행사를 통하여 자연을 만끽하며 나만의 향수로 자신감을 충족하는 계기가 되는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향수 체험을 시작으로 디퓨저 제작, 캔들 제작, 화장품, 애완용품 등으로 체험 행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인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백남현 대표는 “모든 제품을 믿을 수 있는 원료를 바탕으로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