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 탄산음료 ‘분다버그’,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입점
쉐프가 있는 영화관에서 즐기는 요리와 분다버그 이색 데이트로 추천

호주 프리미엄 탄산음료 ‘분다버그’를 고품격 상영관으로 알려진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 용산아이파크몰은 이달부터 세계 명문 요리학교 출신 쉐프의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자연발효 탄산음료인 분다버그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은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특별관이다. 이번에 ‘분다버그’ 입점함으로써 세계 명문 요리학교 출신 쉐프의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자연발효 탄산음료인 분다버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호주의 ‘국민음료’로 알려진 분다버그는 천연재료를 발효한 프리미엄 탄산음료로 진저비어, 레몬라임앤비터스 2종이 국내에 론칭되어 있다. 분다버그는 미국 내 최대 식료품 전문 매장 프레시 마켓(Fresh Market)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는 진저비어’로 선정되었다. 또한 호주 내에서는 코카콜라, 슈웹스 등과 함께 TOP5 탄산음료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생강, 사탕수수 등 자연 재료를 발효하여 맛과 향의 풍미가 독특하고 품질이 뛰어난 분다버그는 씨네드쉐프의 고급스러운 음식들과도 훌륭한 매칭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분다버그는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만 있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 시네마 (TEMPUR CINEMA)’의 서비스 음료로 선정되어 입장하는 모든 고객들은 분다버그 2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템퍼 시네마는 NASA(미 항공 우주국)의 신소재로 유명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 베개 브랜드이자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한 ‘템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침대 영화관이다. 이 영화관의 특징은 고급 리클라이닝 침대에 누워 편안하게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영화관에서 색다른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의 영화관람과 프리미엄 음료 분다버그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