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안 두정동 대림 아크로텔’ 회사보유분 막바지 분양 마감 눈 앞

지속적인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분양 시장이 주춤한 가운데 오피스텔이 소형 아파트의 대체재로 부상했다.

특히 1~2인 가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오피스텔이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주거시설로 인식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한데다 최근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견되는 실내 구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 이에 주거와 사무 모두의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지난 2015년 3월 이후 1%대 저금리 시대가 37개월째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의 시선 역시 연간 임대수익률 연 5%대를 기록하고 있는 오피스텔 분양시장에 향하고 있다. 하지만 오피스텔 선택 시에는 사전에 입지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임대 수익 창출과 직결되는 공실률을 최소화해야 안정적인 투자와 더불어 우수한 환금성을 갖출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천안 제2, 3, 4일반산업단지와 더불어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 단지 주변에 탄탄한 배후수요가 확보된 직주근접형 오피스텔 ‘천안 두정동 대림 아크로텔’의 회사보유분 막바지 분양이 진행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든핏씨앤디이 시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천안 두정동 대림아크로텔’은 지하 5층~지상 12층 규모의 오피스텔 838실, 도시형생활주택 297가구로 구성된다. 시공사인 대림산업은 최고의 주거 공간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대림 아크로텔’로 주택시장에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차세대 산업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천안시는 62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삼성공단, LG공단 등 다양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대기업 및 정부 주도 산업단지의 영향으로 매년 1만6천여 명 이상의 유입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한국기술교육대, 단국대, 백석대, 상명대 등 17개의 대학 및 20여개의 캠퍼스도 단지 인근에 자리했다. 따라서 향후에도 꾸준히 풍부한 직장인과 대학생 등 임차 수요의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두정동 중심상권을 선점한 단지 주변에 롯데마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영화관, 동남구청, 천안시청, 단국대부속병원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우수한 정주여건이 갖춰졌다.

천안 두정동 대림 아크로텔은 이중창호로 채광 및 일조량 확보와 단열을 강화한 가운데 실내에 에어컨, 냉장고, TV 등 가전 및 가구들에 풀 옵션 빌트인 시스템과 대용량 수납공간이 도입돼 쾌적한 주거 환경이 조성된다.

그리고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을 도입해 음성인식과 원격조정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열림알리미, 스위치, 플러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외출시에도 걱정없이 핸드폰으로 제어가 가능해 생활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층간소음 방지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차량관제시스템 등 최첨단 멀티 시스템을 설치해 생활 만족도를 극대화했으며 단지 내 지상 2층에서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와 멀티엔터테인먼트 라운지가 입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선시공 후분양되는 상품으로 실투자금 2000만원대로 계약즉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어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면 모델하우스 위치와 분양가격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2-1번지 서보빌딩 2층에 마련됐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