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티 홈즈♥제이미 폭스 “우린 연인관계”…‘007열애 4년’ 종지부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그간 열애 사실을 부인해 오던 배우 겸 가수 제이미 폭스와 스타배우 케이티 홈즈의 데이트 장면이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2일(현지시간)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가 뉴욕의 한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밀열애 4년만에 연인관계를 인정한 할리우드 스타 케이티 홈즈(왼쪽)과 제이미 폭스. [사진=OSEN]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듯 시간차를 두고 식당에서 나와 따로 움직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3년 8월 미국 햄튼의 한 행사에서 함께 춤 추는 모습이 찍히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던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는 수년간 열애를 부인했다. 그러다 지난해 9월 미국 말리부 해변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열애 4년만에 사실상 연인임을 인정했다. 당시 폭스와 홈즈는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고 전해진다.

제이미 폭스는 지난 1992년 영화 ‘토이즈’로 데뷔해 이후 영화 ‘레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또 제7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결혼한 적이 없는 제이미 폭스는 전 연인과의 사이에서 두 딸을 낳았다.

연인인 케이티 홈즈는 지난 2012년 톰 크루즈와 이혼했고 슬하에 딸 한 명이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