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디치과, 지난 4일 행사에 참가한 200여명 어르신에게 구강건강상담 및 구강용품 후원

유디치과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성미선)에서 진행된 ‘제15회 강동카네이션축제’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의 구강질환예방을 하기 위해 200여 개의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하고 구강건강상담 및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은 빈곤, 무위, 고독, 질병 등 어르신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지역주민과의 소통 및 교류를 통해 예방하고, 노년기의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이에 유디치과는 행사에 참여해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구강질환에 대한 설명 및 치료법, 예방법 등의 상담을 비롯해 틀니관리법, 치은염 예방법 등 노년기에 알아야 할 구강건강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평상시 치아관리를 할 수 있도록 200여개의 구강건강용품과 구강관리지침서를 무상으로 지원했다.

강동카네이션축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디치과 고덕점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3년부터 6년간 꾸준히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강동카네이션축제에 참여해 구강건강용품 및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