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적인 관광지 평창 내 대규모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 들어서


동계올림픽이 진행된 평창은 전 세계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성공적인 동계올림픽 이후 세계적인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평창에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가 7월 개관을 두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대지 36,296㎡, 연면적 51,649㎡에 지하3층 지상4층의 초대형 규모로 지어지는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는 엄청난 규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는 넉넉한 공간을 갖춘 복층형 객실 644실, 테라스 풀빌라 34실 등 총 678실로 구성된다. 내부를 살펴보면, 기업체의 행사나 세미나, 워크숍 등 대형 이벤트를 편안하게 개최할 수 있는 대형 컨벤션 센터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에 맞춰 폭넓은 활용이 가능한 초대형 로비, 대관령의 절경을 바라보며 기억에 오래도록 간직될 격조 높은 이벤트를 열 수 있는 야외 행사장 등이 마련돼 있다. 이에 일반 관광객들은 물론 기업 직원들의 연수 및 휴양에도 최적지라는 평가가 뒤따르고 있으며, 벌써부터 기업체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규모뿐 아니라 차별화된 부대시설도 장점으로 작용한다. 사계절 온천욕이 가능한 실내외 스파는 물론 가족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 사시사철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신축 돔 형태의 실내외 승마체험장, 옥상 바베큐정원, 유청소년 직업체험관 등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부대시설과 다양한 체험시설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국내 최초의 안티에이징 힐링 레지던스를 표방하며 국내 최고 의료진으로 구성된 줄기세포치료 기반 노화방지 의료센터가 들어선다. 분양자들에게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중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전세계 의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의료관광객 수요까지 화보 가능할 전망이다.

자체적인 시설뿐 아니라 주변 관광인프라도 매우 우수하다. 알펜시아 리조트, 용평 리조트의 스키장과 워터파크 등 다양한 레저체험을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다. 또 동해바다까지 10분 대, 오대산 국립공원 (월정사, 상원사) 삼양 대관령 목장, 대관령 양떼 목장, 허브나라 등 아름다운 환경과 대관령 눈꽃축제, 효석문화제, 오대산 문화축전 등 다양한 축제를 365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입지가 돋보인다.

레저특화도시 평창의 지리적 프리미엄으로 그 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는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높은 투자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사실 대부분의 관광지 관광객은 여름철에 집중되기 마련이다. 반면, 평창은 스키, 스노보드, 썰매 등 동계스포츠는 물론이고 패러글라이딩, 승마, MTB, 래프팅 등 다양한 레져를 즐기기 좋은 곳이 있어 군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관광단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서울 접근성이 탁월해 호평 받고 있다. 대관령역에서 5분, 진부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는 KTX 경강선을 통해 서울에서 70분대면 도달이 가능하다.

한편,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는 2년 혹은 10년간 월세수익을 보장한다. 럭셔리한 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간 15일 객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 스키장 시즌 할인권,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 제공, 인근 골프장 제휴 할인, 전국 제휴 라마다호텔 이용권, 운영위탁관리 서비스, 승마클럽, 양떼목장 등 각종 체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특혜를 선사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