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문건설,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2144가구 입주

지상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17개 테마공원 조성
천안 재건축 1호…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 돋보여


동문건설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아파트 입주를 5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부주공2단지를 재건축한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은 지하 2층~지상 32층 2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14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이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단지로 설계됐으며 단지 내 셔틀스테이션도 있다.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 생활체육센터, 주민자치공간, 휴게라운지, 멀티룸, 북카페, 키즈카페 등이 조성되는 커뮤니티 센터가 마련됐다.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야경사진, 사진제공 : 동문건설>

또한 입주민들의 여가생활 및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17개 테마공원도 조성됐다. 집안에 설치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보안서비스, 방제서비스, 생활편의서비스, 에너지 Saving서비스, 단지관리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입지여건도 좋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가 단지와 가까워 차량을 통해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수도권 전철 천안역, KTX천안아산역, 천안종합버스터미널 등도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타 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영화관 단국대학병원, 대전지방검찰청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또한 천안의 명산인 태조산 등산로와 오룡웰빙파크(예정) 등이 인접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주거쾌적성도 높다.

신안초, 신부초, 천안초·중, 천안북중, 복자여자중·고, 천안중앙고, 천안공고 등이 인접해 있으며, 천안시 중앙도서관 등 교육시설과 학원가도 가깝다.

동문건설은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입주를 지원하는 입주지원센터를 단지 내에서 현재 운영 중이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은 천안 최초 재건축 단지라는 상징성이 있는 데다 커뮤니티시설, 조경 등 상품성도 좋아 2015년 2월 분양 당시 7.58대 1의 경쟁률로 마감됐다” 며 “모든 입주민이 빠르고 안전하게 입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회사보유분도 선착순 계약 중”이라고 말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