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활인프라 우수한 초역세권 명품 소형 오피스텔 ‘동대문 베네스트 어반라이프’

제기동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 동대문 베네스트 어반라이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00-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동대문 베네스트 어반라이프’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홍보관을 운영중인 가운데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동대문 베네스트 어반라이프’는 1호선 제기동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짓는 역세권 프리미엄과 청량리 일대의 개발 프리미엄 등이 겹치면서 일찌감치 관심이 뜨거웠던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 성공의 핵심조건은 뭐니뭐니해도 역세권 입지다. 동대문 동원베네스트 같은 경우에는 단지 바로앞에 1호선인 제기동역 6번출구가 위치해있기 때문에 도보거리라고 표현하기도 민망할 만큼 가까운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또한 청량리역으로 집결되는 KTX, GTX, 경강선, 면목선, 분당선까지 완성되면 단연 서울동부권의 중심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청량리 일대의 개발은 물론 교통, 학군, 생활인프라 등의 풍부한 장점을 갖춘 오피스텔이다. 롯데백화점, 전통시장, 홈플러스 등이 인접해 있고 동대문, 종로, 을지로 등 직주근접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7개 대학과 다수 대학병원의 풍부한 임대수요 확보하였을 뿐만아니라 용두동, 청량리, 동부청과시장 개발로 인해 향후 배후수요가 풍부해지는 점도 장점이다.

1~2인 가구증가에 따른 맞춤형 설계와 선호도 높은 전 세대 복층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동대문 베네스트 어반라이프’ 는 준비할 필요없이 몸만 들어오면 되는 풀퍼니시드 명품소형 오피스텔이다. 희소성과 프리미엄 높은 전 세대 복층설계는 프리미엄의 백미로 꼽힌다.

분양 홍보관은 신설동역 인근에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