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산평산코아루2차’ 모델하우스 첫 날부터 북새통… 실수요자 관심 뜨거워

6월 15일 오픈한 ‘양산 평산 코아루2차’ 모델하우스에 첫 날부터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한국토지신탁이 경남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총 405세대 규모의 아파트로 분양 오픈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던 곳이다.

관계자는 “오픈 첫 날부터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인파가 몰려 관계자 모두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면서 “학군, 교통, 숲세권, 편의 인프라를 고루 갖춘 단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특히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지하 2층~지상 30층 초고층 규모에 전용 70㎡, 84㎡AB타입 등 선호도 높은 중형 면적으로 구성된 ‘양산평산코아루2차’는 도보 10분 거리 이내로 천성초, 웅상중, 웅상고 등 초·중·고 원스톱 학군이 자리를 잡고 있어 특히 자녀를 둔 방문객들의 모습이 자주 눈에 띄었다.

또한 ‘양산평산코아루2차’가 들어서는 평산동은 내년에만 4천여 세대가 입주를 앞둔 덕계권역으로 생활편의시설 접근성이나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가마트, 덕계종합시장 등 ‘몰세권’은 물론이고 천성산, 웅상 센트럴파크(예정), 평산근린공원 부지 확장사업 등으로 ‘숲세권’까지 갖추면서 생활부터 휴식, 여가까지 골고루 누릴 수 있는 알짜배기 단지로 거듭났다.

관계자는 “웅상 센트럴파크의 경우 사업비 300억 원이 투입되는 사업으로 웅상지역 문화·체육의 중심지 역할을 담당할 전망이며 양산시가 단지와 바로 인접한 평산근린공원의 부지 확장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호재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3.5~4Bay 최신평면 설계와 채광이 풍부한 남향 위주의 배치, 파우더룸·드레스룸(전 타입)·알파룸(85㎡)을 갖춘 효율적인 공간 구성, 지상 주차장 최소화, 넉넉한 주차 공간 등이 마련되며 단지 내에 조성되는 어린이집과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등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방문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현재 ‘양산 평산 코아루2차’의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덕계동 325-4번지에 운영 중이며 이 곳에서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