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붐붐파워’ 붐, 신발 투척사고 가해자 SNS공개…시청자들 “넘 귀여워요”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붐붐이 최근 붐붐파워 공식 SNS를 통해 논란을 빚은 신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붐파고 머리에 혹 한바가지 선물한 문제의 신발을 공개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샌들 사진이 올라와 있다.

붐은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 “#까리깃겟 운동타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라로는 잘 안 보이셨죠? #지금_공개합니다 운동 읏짜 읏짜 잘 하다가 #별안간_신발_투척 #붐파고_머리에_명중 #붐디_알고보니축구신동? #괜찮아요#아프지않았어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건과 관련한 영상을 게재했다.

붐붐파워 진행자인 붐이 ’신발 투척 사고‘의 가해자인 자신의 샌들을 SNS에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붐 SNS캡처.

공개된 영상 속 붐은 매력적인 뒷태로 다리 운동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던 중 별안간 신고 있던 샌들이 날아가자 피해를 입은 시청자에게 깜짝 놀라 사과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ㅠㅠ 신발투혼 붐파고 잊지않을게요 웃음을 선사해준 당신 멋져요 cutqueen1붐파고님 많이 아프셨을텐데 괜찮으세요?“라는 반응이다.

한편 SBS 파워FM에서 진행되는 ‘붐붐파워’는 방송가에서 입담왕으로 손꼽히는 붐붐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