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채플린게임, 캐주얼 야구게임 ‘우리동네 야구단’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 선수 육성ㆍ커뮤니티 중심의 스포츠 RPG '이색'
- 완벽한 현지화 등 서비스 최적화로 유저몰이



채플린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우리동네 야구단(이하 우동야)'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동야'는 선수 육성과 팀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일명 고교야구 RPG로 일컫는다. 기존 스포츠게임들이 운영을 기반으로 했다면 이 게임은 하나의 선수 육성에 집중해 팀 전체가 아닌 팀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동야'는 게임 내 미니게임 요소들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고 플레이어가 소속될 팀에 가입, 지역예선부터 전국대회 진출까지 다른 유저, 즉 팀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전략을 수립해 우승을 이뤄내는 재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매니저를 통한 캐릭터 특화 스킬, 장비수집 및 승급 등을 통해 나만의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현재 채플린게임은 이번 출시를 기념, 기존 및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기존 유저는 간단한 카페 인증만으로도 3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시엔 1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와 최고급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쿠폰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동시에 간단한 카페가입, 인증만으로 3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채플린게임 측은 "'우동야'는 색다른 매력을 지닌 야구 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동네 야구단'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