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전자, 도심 최고급 리조트서 ‘올레드 TV 시어터룸’ 열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에서 모델들이 스파를 즐기면서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가 구현하는 화질과 사운드를 감상하고 있다. [제공=LG전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올레드 TV와 사운드바 설치
- 프리미엄 고객 대상 체험마케팅 강화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LG전자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 풀 프리미어룸에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를 설치, 도심 최고급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는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객실은 오는 9월 15일까지 ‘LG전자 올레드 TV 시어터룸’으로 운영된다.

투숙객들은 객실 내에서 스파를 이용하면서 77인치 올레드 TV의 화질, 사운드바의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구현하는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숙객에게는 일본 도쿄 최고의 파티시에 츠지구치의 ‘몽상클레르(Mont St. Clair)’ 고급 디저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에서 모델들이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가 구현하는 화질과 사운드를 감상하고 있다. [제공=LG전자]

LG전자는 9월 말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루프탑 라운지에 최근 출시한 프로젝터 ‘LG 시네빔 레이저 4K’ 체험공간도 운영한다.

이용객들은 음료를 즐기면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듯 ‘LG 시네빔 레이저 4K’가 구현하는 4K UHD(3840X2160) 화질의 150인치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고급 리조트를 찾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적극 알리겠다”고 밝혔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