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통시장을 대표할 새 국민모델 선발대회 개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모델도 하고, 전통시장도 홍보하고~’

전통시장을 대표할만한 새로운 국민모델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2018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대회’는 모델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로 전통시장의 우수한 상품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최측은 이번 대회를 통해 남녀노소 각 세대를 대표하는 참신하고 매력적인 홍보모델을 기용해 세대별 눈높이에 맞는 친근한 홍보 활동으로 전통시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은 ▷만 4세 이상 ▷아동 ▷주니어 ▷20대 ▷젊은부모 ▷중년 ▷실버 총 여섯 부문에서 참가자를 모집하며, 모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2018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 에이전시협회와 ㈜레드시퀀스가 주관한다. 오는 9월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심사, 예선대회, 본선대회를 거쳐 최종적으로 모델을 선발한다.

참가 신청 방법은 온라인 접수, 방문 접수, 우편 접수(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12 에이치포빌딩 4층) 모두 가능하며, 온라인은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에이전시협회 홈페이지 (http://admodel.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문의 02-517-2788.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