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강제화 “추석선물 연령대별로 준비하세요”
현금처럼 통용되는 금강상품권. [제공=금강제화]

-상품권, 구두, 핸드백 등 제품 다양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소원했던 가족, 친지 등을 만날 생각에 선물을 고르는 손길도 분주하다.

국내 토종 제화업체인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령별 맞춤 선물을 제안했다.

먼저 중장년층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뭐니 뭐니 해도 머니(MONEY)다. 현금처럼 통용되는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쥬얼화를 비롯해 핸드백, 백팩, 지갑, 의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도 만족도가 높다. 

중년 남성을 위한 클락스(Clarks) 비즈니스 캐주얼화. [제공=금강제화]

또 중년 남성을 위한 슈즈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s) 비즈니스 캐주얼화다. 이번 2018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한층 더 강화된 기능으로 선보인 클락스 캐주얼화는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경량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여성용으로는 쌀쌀한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카신을 추천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모카신은 컬러풀한 스웨이드 자재를 적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잘 소화할 수 있게 돕는다. 신발 내부의 쿠션감을 극대화해 컴포트성까지 강화했다.

2030대 여성들을 위해 좀 더 트렌디한 분위기의 신발을 찾는다면 올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펌프스 라인도 있다.

금강제화 대표 여성화 브랜드인 르느와르(RENOIR)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에 집중,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세련된 느낌의 키튼힐과 스웨이드 소재 디자인을 접목해 트렌치 코트, 맥 코트, 왁스 자켓 등 다양한 가을철 아우터에 잘 어울리는 펌프스 라인을 선보였다.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 핸드백도 있다. 소프트한 돌림 장식이 포인트인 신제품 엘리사(ELISA)는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내구성까지 겸비했다. 토트백부터 크로스, 미니크로스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덤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게 하기 위해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