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추석에는 위스키ㆍ저도주 선물세트 장만해볼까
디아지오 추석선물세트 이미지.

-디아지오, 조니워커ㆍ윈저 등 24종 마련
-저도주부터 싱글몰트까지 품목도 다양해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디아지오 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품격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21종과 저도주 선물세트 3종 등 총 24종을 전국 백화점과 대형 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세계 위스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조니워커’, 로컬 위스키인 ‘윈저’와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 시그니처’ 시리즈, 품격 있는 싱글 몰트 위스키 ‘오반’ ‘탈리스커’ 등으로 구성됐다.

조니워커 추석 선물세트에는 최근 출시한 한정판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셰리 에디션’이 포함됐다. 기존 원액과 더불어 셰리 와인을 저장했던 오크통에 숙성한 위스키 원액을 함께 블렌딩했다. 또 금광이 발견된 지역의 물을 사용하는 증류소에서 생산된 위스키로 고급스러운 크림과 벌꿀의 조화가 매력적인 ‘조니워커 골드 라벨 리저브’와 최소 15년간 숙성된 4가지 대표 싱글 몰트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한 ‘조니워커 그린 라벨’도 고급스러운 특별함을 선사한다.

로컬 위스키 브랜드인 윈저에서도 다양한 위스키와 저도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소 12년 이상의 숙성된 100%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에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특히 윈저의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인 ‘W 시그니처 12, 17 시리즈’는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스코틀랜드 로얄 라크나가 증류소에서 12년, 17년간 숙성된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독자적 블렌딩 기법을 통해 기존 40도인 위스키 알코올 함량을 35도로 낮춘 제품이다.

국내 위스키 문화가 다양해지면서 싱글 몰트 위스키 선물세트 역시 관심이 높아졌다.

디아지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변화하는 음주 트렌드를 고려해 저도주부터 싱글 몰트 위스키까지 다양한 품목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게 됐다”며 “디아지오 제품이 자랑하는 고급스러움은 물론 세련된 패키지로 명절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