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버홈, ‘로스터그릴 화돔’ 롯데홈쇼핑 론칭

에버홈이 이보영을 모델로 한 에버홈 ‘로스터그릴 화돔’을 롯데홈쇼핑에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버홈은 다가오는 추석과 그릴 시즌에 맞춰 롯데홈쇼핑과 오랜 준비 끝에 오는 9월12일 수요일 16시 40분에 방송을 시작하며 139,000원에 판매된다.
롯데홈쇼핑 측은 방송 중 자동주문(1,000원 할인), 일시불(9,000원 할인)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추석을 맞이 차례상 백만원 경품도 준비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인 홍성보, 이휘진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으며 건강 전도사이자 방송프로그램 MC 및 개그맨인 김인석씨가 게스트로 출연해 건강한 요리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 제품인 에버홈 ‘로스터그릴 화돔’은 올해 8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배우 이보영을 전속 모델로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전통 화덕과 웨스턴그릴의 원리를 이용해 화덕의 대류열과 다이렉트그릴링 방식 적용으로 로스터기, 그릴, 오븐의 기능이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디자인 또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로즈골드와 그레이실버 두 가지 컬러라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에버홈로스트그릴 화돔은 최근 트렌드 요리 중 조리하기 힘든 통스테이크를 가정에서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게 해 주부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에버홈 이대훈 대표는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 풍미를 즐기기 위해서는 재료를 통째 요리를 해야되지만 지금까지 국내 제품은 재료를 자르거나, 타고, 마르고, 줄어들어 힘들었다”며 “신제품 에버홈의 로스터그릴 화돔은 통째 조리까지 간편하게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