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인도에 체험스토어 ‘삼성 오페라 하우스’ 개관
인도 방갈로르에 위치한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 방문객이 갤럭시워치를 착용해보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2787평방미터 규모
-스마트폰, 웨어러블 전제품군 등 체험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삼성전자는 인도 방갈로르에 모바일 체험 스토어 ‘삼성 오페라 하우스’를 11일 개관했다고 밝혔다.

과거 연극, 오페라 등이 공연되었던 방갈로르 오페라하우스는 이 날 2787평방미터 규모의 모바일 체험 스토어로 재개관했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웨어러블 전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 케이스 등 각종 악세서리들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또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즐길꺼리도 함께 마련됐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는 QLED TV, 더 프레임, 스마트 TV, 패밀리 허브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군들도 함께 전시됐다. 스마트 가전 전시존에서는 전문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요리하는 것을 시연한다.

아울러 방문객들이 필요한 제품, 액세서리 등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고 필요한 고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등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홍현칠 부사장은 “삼성 오페라 하우스는 많은 소비자와 교감하며 이제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인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