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깐깐한 정수는 기본, 풍부한 유량까지
[헤럴드경제=김진원 기자]코웨이(대표 이해선)가 12일 오전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코웨이만의 물 전문성으로 탄생한 ‘시루직수 정수기’를 알리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코웨이가 최상의 물 맛을 내기 위해 쉼 없이 연구한 결과물이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가장 우수한 정수기 필터로 평가 받는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직수가 가능한 최초의 제품이다.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공사막이나 나노 필터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유해물질을 거르는 특성상 시간당 정수 용량이 작아 수조에 물을 받아 사용해 왔다.



‘시루직수 정수기’에 탑재된 RO 멤브레인 필터는 ‘CIROO 2.0 필터’로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리고, 정수량을 30배 높여 직수가 가능토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물의 왕좌에 ‘시루직수 정수기’가 앉아있는 모습을 웅장하게 연출해 현존하는 직수정수기 중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jin1@heraldcorp.com



<사진>12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코웨이가 직수정수기의 결정체,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를 소개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의 ‘시루직수 정수기’는 국내 직수정수기 제품 중 최초로 ‘RO 멤브레인 필터’ 형식인 ‘CIROO 2.0 필터’를 탑재하여 직수 추출은 물론 깐깐한 오염물질 제거 성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