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탄2 호수부영74 입주예정자협의회' 지난 6일 임시 총회 개회
입주민들과 지속적인 소통 통해 깨끗하고 공정한 입주문화 정착에 기여

경기도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아파트 ‘동탄2 호수부영74’의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지난 10월 6일 동탄 중앙 어울림 센터에서 입주 예정자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입주예정자 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탄2 호수부영74’는 동탄호수공원을 끼고 있어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평수를 구성되어 있어 은퇴 후 실버세대부터 한적한 환경에서 아이를 키우고 싶은 가정까지 가족의 규모와 공간 취향에 따라 주거환경을 선택할 수 있는 아파트이다.

특히 상업, 문화, 레저가 복합된 도심공간인 동탄호수공원이 인접해 있고 GTX 동탄역 건설, 수서-동탄2-평택간 KTX,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뛰어난 교통 환경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초중고가 들어설 예정이고 오산대, 수원대, 용인대, 한신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등 대학교들이 인접해 있어 최고의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도서관, 경로당, 키즈 클럽 등의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다.

‘동탄2 호수부영74’의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아파트 입주 전부터 자원봉사로서 이웃을 먼저생각하고 희생하며 아끼지 않는 수고를 통해 더불어 함께 살기 좋은 아파트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지금까지 총 5차에 걸친 임시 총회를 통해 입주민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며 깨끗하고 공정한 아파트 입주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임시 총회에서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입주예정자들에게 건설사와의 협의 과정이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설명했으며, 초등학교, 아파트 차폐, 식재 등 산적한 문제에 대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입주예정자협의회 전종현 대표는 “입주예정자 협의회 임원과 카페 회원들의 도움을 통해 다함께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어 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살아나가는 멋진 이웃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임시 총회에서는 회의에 앞서 성공적인 박람회 진행을 위해 11월 3일에 ‘소확행’ 입주세미나 진행, 11월 17~18일에 사전점검 후 11월 24, 25일 양일관 아주대 체육관에서 박람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엄정하고 공정한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단체등기 대행 법무와 공동구매 입주박람회 기획사를 선정했다.

선정된 입주박람회 기획사 주식회사 웍스위즈 류창화 대표는 “입주민들에게 가격 경쟁력과 품질 경쟁력 그리고 확실한 사후관리를 진행하겠다”고 다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