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24일 당첨자 발표, 11월 5~7일 계약 진행

-대구도시철도 1호선 연장 예정, 경산지식산업지구 등 개발 수혜 예상
-지하 2층~지상 33층, 6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737세대 구성

우수한 주거 여건과 개발호재 등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이 당첨자 발표와 계약을 앞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수)에는 당첨자 발표가, 11월 5일(월)~7일(수)에는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 연장으로 높아진 대구 접근성과 인근 산업단지 조성으로 예상되는 미래가치 등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미건설이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택지지구 A2블록(하양읍 서사리 241-25 일원)에 분양하는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33층, 6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737세대로 구성된다. 지구 인근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역이 2021년 말 개통될 예정으로 대구 주요 지역을 30~40분대에 접근할 수 있고, 대규모 고용유발효과가 예상되는 경산지식산업지구(입주 중)와 경산4일반산업단지(조성 중) 등의 호재로 미래가치도 높다.

단지 인근으로는 하주초교(확장 예정)와 무학중•고교, 하양여중•고교, 대구가톨릭대 등이 위치해 뛰어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경산시립도서관, 경산시문화회관, 하양시외버스터미널, 메가박스(경산하양점), 하양삼성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와 맞닿아 있는 조산천과 장군산, 무학산 등으로 둘러싸여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은 전 세대가 남향 위주의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세대 저층부에 오픈형 발코니 특화설계(113㎡)를 적용했다. 수경시설을 갖춘 단지 내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잔디마당 등 다양한 테마조경을 선보인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스쿨버스 존과 연계되는 카페 Lynn, 남•녀 구분 독서실, 어린이 문고, 다목적 실내체육관,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등이 지어질 예정이다.

단지는 첨단 디지털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미세먼지 신호등, 세대 내 친환경 마감재 시공 등 공기질 관리 통합시스템을 도입했고, 확장형 주차공간 위주의 설치와 모든 동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통합형 지하주차장으로 계획됐다.

우미건설 분양관계자는 “교통 편의성, 우수한 학군 등 지리적 장점과 전 세대 남향 위주의 4Bay 설계 및 뛰어난 커뮤니티시설 등 제품 자체의 특성이 잘 부각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계약금(1차)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6월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