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 경동나비엔, 토퍼 결합 온수매트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용 메모리폼 토퍼를 개발하고, 토퍼와 ‘나비엔 메이트’ 슬림매트를 결합한 ‘토퍼 온수매트’<사진>를 24일 선보였다.

토퍼 온수매트는 온수매트용 메모리폼 토퍼와 1mm 초슬림매트를 토퍼 안에 결합해 사용하는 형태. 6cm의 도톰한 두께로 침대 위나 바닥 등 어디에서든 편안하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온수매트 사용철이 지난 뒤에는 온수매트를 꺼낸 후 토퍼만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고.

토퍼 온수매트는 온수매트를 위·아래에서 감싸는 레이어(겹) 구조. 온수매트의 상·하부에 포근한 누빔원단과 푹신한 폼소재 등을 배치해 최상의 쿠션감을 구현한다고 나비엔 측은 설명했다. 온수매트의 위를 덮는 커버에는 도톰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누빔 니트원단이 적용됐다. 온수매트 아래에는 푹신한 메모리폼이 배치됐다. 온수매트를 위·아래에서 포근히 감싸는 구조로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더욱 오랫동안 온기를 발산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경동나비엔 측은 “100% 국내 생산으로 성능과 내구성이 높고,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 하에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 변색이나 보풀 등 내구성시험부터 화학물질시험까지 각종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소개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