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임직원 550명, ‘사랑의 지역봉사활동’
골프존뉴딘홀딩스 박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골프존뉴딘그룹 9개 계열사 임직원 550여 명은 23일 강남지역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김치 및 생필품 등 3000만 원 상당의 해피박스를 기부하고 수서동 일대 1,320여 세대에 방문해 전달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23일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2018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골프존뉴딘홀딩스-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골프존뉴딘그룹 9개 계열사 임직원 550여 명이 참여해 이웃사랑을 위한 봉사의 손길을 보탰다.

이날 골프존뉴딘그룹은 김치 및 생필품 등 3000만 원 상당의 해피박스를 강남구 수서동의 소외계층 약 1320여 세대에 방문해 전달했다. 또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과 수서종합사회복지관 등 복지관에서 실시하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그룹사 전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먼저 매년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해 국내 최초 장애인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을 설립하고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창단해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에게 직업 음악인으로서의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매년 소외계층과 저소득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사랑나눔효잔치’를 개최하고 있으며,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키다리아저씨 골프대회’, ‘유소년 성적 우수 장학사업’ 등을 벌인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