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의 강남 노형동 ‘빌리브 노형’ 오피스텔 분양

-제주의 강남 노형동, 개발 기대감도 높아
-인지도 높은 브랜드, 뛰어난 입지, 고품격 상품 등 빌리브 노형 관심 뜨거워

제주시 노형동은 ‘제주의 강남’으로 불린다. 노형동은 사통팔달 교통과 우수한 학군, 풍부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신도심 조성을 위한 택지개발이 이뤄지고 있어 제주의 원도심보다 쾌적하고 개발 가능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제주도 내에서도 신흥 고급주거지로 각광받으면서 제주의 중심 이동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다.

대규모 개발호재들도 많아 발전가능성도 높다. 롯데관광개발이 현재 중국 최대 부동산 개발사인 뤼디(綠地)그룹과 함께 제주시 노형동에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를 개발하고 있어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제주의 중심 노형동에 분양 중인 ‘빌리브 노형’도 개발 기대감과 함께 최근 문의가 크게 늘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제주의 강남이라는 불리는 뛰어난 입지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였지만 최근 제주도 호재 등으로 투자자 문의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빌리브 노형’은 제주에서 가장 먼저 누리는 첫 번째 빌리브 브랜드 프리미엄을 비롯해, 입지, 상품 등에서 뛰어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노형오거리와 연결되는 사통팔달 제주 교통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노형오거리 주요도로와 인접해 제주시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제주국제공항 2km, 제주시외버스터미널은 3km 내에 도달 가능하다.

월랑초, 제주서중, 남녕고 등 우수한 학군은 물론, 이마트와 CGV, 제주한라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걸어서 누리는 원스텝 라이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전 세대 83㎡ 선호도 높은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가족중심으로 공간을 배치한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대형 현관 신발장, 현관 창고&팬트리(일부세대) 등 수납 공간도 강화했다. 천정형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전기오븐, 하이브리드 쿡탑 등 전 세대 빌트인 가전 제공 등 편리한 생활공간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특히 로비와 복도에서 바라보는 중정 제주 웰컴가든과 바다조망과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원, 스카이 그라스가든은 ‘빌리브 노형’에서만 누리는 프리미엄 가든라이프이다.

‘빌리브 노형’은 전 세대 83㎡ 단일면적으로 총 178실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제주시 연동 1375-5번지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