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쥬씨, 제철 과일로 만든 ‘생딸기주스’ 6종 출시
-‘생딸라떼’ 등 지난 시즌 인기 이어가

쥬씨 ‘생딸 6종’ 제품 이미지

[헤럴드경제=이유정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겨울 시즌 생딸기를 활용한 주스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생딸기주스 메뉴는 지난 시즌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생딸라떼’를 XL 사이즈로 새롭게 추가한 것을 비롯해 ‘생딸쥬스’, ‘생딸키위’, ‘생딸오렌지’, ‘생딸망고’를 다시 선보인다. 또 생딸라떼 위에 초콜릿 소스를 뿌린 생딸기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생딸쏙라떼’를 새롭게 출시한다. 생딸기 메뉴는 ‘웰컴백 생(生)딸’로 명명해 지난 시즌의 ‘생딸시리즈’가 다시 돌아왔다는 뜻을 담았다.

쥬씨 공식 SNS 채널에서는 새해맞이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쥬씨 생딸 신메뉴 인증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생딸’, ‘#생딸라떼, ‘#생딸쏙라떼’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한 후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7일부터 오는 1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2명에게는 소니 액션캠을, 3등 50명에게는 생딸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성중헌 쥬씨 마케팅부 부장은 “작년에 생딸 시리즈에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생딸 6종 시리즈와 함께 달콤한 맛 가득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kul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