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럽메드, ‘함께하는 휴가’ 2019 발리VS푸켓 프로모션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베스트셀러 선 리조트(Sun Resort)인 발리와 푸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2월 한 달간 ‘2019 발리vs푸켓’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인 최대 54만원 할인과 더불어 발리X가루다항공, 푸켓X타이항공 등 항공 제휴 혜택까지 선보여 저렴한 가격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여행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19년 3월부터 10월까지다.

온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휴양을 원한다면 ‘클럽메드 발리’를 추천한다. 5가지 테마로 전개하는 발리의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 발리 전통 마사지 강습과 성인 전용 젠(Zen)풀에서 함께 즐기는 고요한 휴식, ‘더 덱’ 고메 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디너 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액티비티를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여행자의 낙원 ‘클럽메드 푸켓’이 제격이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통해 푸켓의 바다를 즐길 수 있다. 공중그네, 테니스, 골프 등 지상 스포츠 역시 푸켓에서의 휴양을 더욱 알차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