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화재, 고객 포인트제도 도입
가입, 애니핏 등으로 적립
보험료 결제, 포인트몰 사용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삼성화재가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의 방법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보험료 결제 또는 포인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포인트제도’를 도입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삼성화재에 처음으로 장기보험이나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2000포인트가 지급된다. 6월 이후 장기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계약 유지에 따른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체결 후 3년간 보험을 유지하면 100일, 1ㆍ2ㆍ3년 매 시점마다 포인트를 지급하며 최대 8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3년이상 장기보험을 유지한 고객 중 회사 기준에 따른 우수고객으로 선정 시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을 통한 방법도 있다.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운동 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5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납입방법 및 계좌변경,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등 고객이 직접 업무를 처리해도 각 월1회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 또는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다. 유효기간은 3년이다. 자동차보험, 해외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통합형 장기보험 제외) 가입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몰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애니핏 내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차량용품, 생활용품, 건강용품, 유아용품, 놀이공원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 뿐 아니라 커피, 영화, 편의점 등 모바일 쿠폰도 구입이 가능하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등을 통해 안내돼 간편하게 사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