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호텔, 공홈족들에게 ‘통크게’ 쏜다
홈피서 연박 예약 고객 대상
‘해외 호텔+항공권’ 경품 추첨
적립 포인트도 ‘두 배’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 롯데호텔이 8월 말까지 연박 예약을 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은 내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두 달 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사상 최대 혜택을 내건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Worldwide x 2 LH Point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뉴욕을 비롯해 상트페테르부르크, 괌, 블라디보스토크, 하노이 등 해외 주요 도시 및 관광지에 있는 롯데호텔의 체인 호텔 숙박권과 항공권이 포함된 파격적인 경품이 걸려 있어 주목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호텔 객실, 레스토랑,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포인트가 두 배로 자동 적립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앱(App)에 로그인한 후 2박 이상 연박 예약 후 투숙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1명)은 미국 뉴욕 맨해튼 소재 롯데뉴욕팰리스호텔 3박과 조식 2인, 200만 원 상당의 롯데 JTB 항공 상품권, MLB 뉴욕 양키스 또는 NBA 뉴욕 닉스 관람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옵션과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3박과 조식 2인, 200만 원 상당의 롯데JTB 항공 상품권, 유럽 미술품을 가장 많이 소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박물관 에르미타주 미술관 입장권 2인 등이 포함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2등(3명)은 조식 2인이 포함된 롯데호텔괌 2박,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2박, 롯데호텔하노이 2박이, 3등(2명)에게는 시그니엘서울 1박과 STAY 2인 식사권,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2인 식사권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예약 및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9월 20일 개별 안내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그니엘,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시티호텔, L7호텔, 롯데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롯데뉴욕팰리스호텔, 롯데호텔사마라,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롯데시티호텔타슈켄트팰리스는 제외된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