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마켓, BTS 구체관절인형 최초 출시
11개 관절로 원하는 포즈 자유롭게
17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예약판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이커머스 업체 G마켓이 오는 17일부터 글로벌 완구사 마텔에서 제작한 ‘BTS 공식 구체관절인형’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전세계에서 한국과 미국에서만 진행되는 예약판매로, BTS의 매니지먼트사인 빅히트를 제외하면 온·오프라인 유통사 중 유일한 국내 판매처는 G마켓 뿐이다.

G마켓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세계적인 보이그룹 BTS의 구체관절인형을 세계 최초로 예약판매한다.

최고의 글로벌 파워아이콘인 BTS를 모티브로 제작된 ‘BTS 구체관절인형’은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각 멤버들의 특징을 살려 이미지화 한 제품이다. 11개의 관절을 움직여 원하는 포즈를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크기는 약 28㎝이며, 가격은 각각 2만8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한국 시각으로 1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송인경 G마켓 패션레저실 매니저는 “세계적인 그룹 BTS의 구체관절인형 굿즈를 원하는 팬들의 니즈를 착안, G마켓에서 마텔의 이번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전례없는 글로벌 아이코닉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으로, 올 초 BTS 인형을 론칭한다는 언론 기사 만으로도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