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기아차, 글로벌 연차 보고서 평가 ‘대상’
‘LACP비전 어워드’ 동시 수상
8개 평가 중 7개 부문 최고점
현대차 기아차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현대·기아자동차 제공]

현대·기아자동차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가 글로벌 연차 보고서 평가에서 대상을 동시 수상했다.

현대·기아차는 24일 ‘2018 LACP 비전 어워드(Vision Awards)’에서 각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가 디지털/온라인 부문(현대차)과 지속가능경영부문(기아차)에서 대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미국커뮤니케이션연맹)가 주관하는 글로벌연차 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경연대회로, 매년 전세계 20여개국에서 출품되는 보고서 1000여개가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2018 현대자동차 지속가능성 보고서(Road to Sustainability)’와 ‘2019 기아자동차 지속가능 보고서(MOVE)’는 각각 8개 평가부문 중 첫 인상, 표지 디자인, 최고 경영자 메시지, 내용 구성, 재무 보고, 창의성, 정보의 접근성 등 7개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는 2017년부터 인쇄물 대신 인터렉티브 PDF(Interactive PDF) 포맷으로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2018 현대차 보고서’는 매거진 섹션에 ‘현대자동차 연혁’, ‘CSV 하이라이트’ 등의 내용을 수록했다. 기아차는 한걸음 더 성장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알리고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2019 기아차 보고서’를 ‘MOVE MORE’라는 주제로 제작했다. 박혜림 기자/ri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