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테크건설,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 시상식서 대상 수상

지난 18일 한국건설품질협회 주관으로 2019년 건설품질경영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심재익 한국건설품질협회장, 김훈 이테크건설 토건사업본부장, 박종호 이테크건설 상무, 서동현 이테크건설 상무.[사진=이테크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이테크건설은 한국건설품질협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건설품질경영대상은 건설산업 품질경영시스템의 올바른 정착과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위해 매년 품질경영 우수기업 및 사업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올해 10회째를 맞고 있다.

이테크건설 측은 “품질경영시스템 정착을 통한 내실 강화를 경영 방침으로 세우고 시스템화 된 전사 품질관리 제도를 효과적으로 이행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테크건설은 시공 중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사항에 대한 사전 대응방안을 수립하는 시공품질 리스크 관리제도를 운영하고, 단계별 리스크 예방 활동인 게이트(Gate) 1~6 절차를 시행하는 등 다양한 전사 품질관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안찬규 이테크건설 사장은 “수년간 시스템화한 것들이 체화하면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품질혁신에 꾸준히 투자하면서 건설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