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라인부터 모바일까지, 카카오게임즈 겨울 시즌 준비 완료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4종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겨울시즌 이용자 공략에 나선다.

이미지중앙
먼저,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은 오는 12월 14일, 새로운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정복자'로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확장팩은 아틀라스의 정복자 5인 보스를 각각 제압하고 획득한 특별한 아이템으로 지도를 발견해 나가는 새로운 스토리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스킬이 추가되고, 새로운 글로벌 리그 '변형'도 선보인다.

'변형' 리그는 몬스터를 조합해 나만의 보스를 만들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미지중앙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12월 3일, 'Book 2.0 브렌트 왕국'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흥행세를 굳힌다는 목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라보그 성 북부', '고요한 평원', '자작나무 호수' 등 총 9종의 신규 지역은 물론 거래소 시스템 개편,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과 '수중 던전 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과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를 추가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미지중앙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이 특징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도 지난 11월 28일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일정 기간 동안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 '왕궁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이자 칠관 중 한 명으로 절대 공격, 절대 방어 등 최상급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물리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 '넘버즈 아발론'을 특징으로 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지중앙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도 지난 11월 28일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테라 클래식'은 업데이트를 통해 근접 직업 중 '무사', '창기사'의 밸런스 조정, 기존 사용 장비에 재료를 추가해 강화 할 수 있는 '장비 업그레이드' 시스템 도입, 시즌 최종 길드전 랭킹 상위 4위까지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길드전 4강전' 등을 선보였다.

더불어 겨울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코스튬' 및 '무기 스킨' 업데이트로 매력적 캐릭터 연출이 가능해졌으며,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길드 레벨 확장' 및 '길드 스킬 리셋' 등의 기능도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카카오게임즈 게임을 사랑해주신 이용자 분들을 위해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4종의 게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용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캐릭터 및 콘텐츠 추가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