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변화하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 개발력 우수한 '카이먼' 추천
고객사에 맞는 1:1 맞춤형 솔루션으로 상담 신청 늘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온라인 쇼핑몰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실시된 설문조사에 의하면 소비자 10명 중 6명(62.1%)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생 이후 인터넷 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으며, G마켓, 11번가,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에서의 전년대비 이용객 및 매출 상승 추세가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쇼핑 심리 위축에 최근 롯데쇼핑 등 대기업들의 오프라인 쇼핑몰 사업 부문 축소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온라인 쇼핑몰의 위상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온라인몰 시장 규모가 커짐에 따라 1세대 혹은 유명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쇼핑몰 외에 소규모 쇼핑몰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 시장은 그 어느 나라보다 트렌드와 소비자의 눈높이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퀄리티와 가격대가 비슷하다면 식상하지 않은 확고한 컨셉을 갖춘 업체를 원하고 있기 때문에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온라인몰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승전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이에 기업들은 홈페이지 구축에서부터 쇼핑몰 개발까지 전문성을 갖춘 개발사 선택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는 물론, 완성도와 대응력을 높여야 한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 기업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카이먼은 고도몰 공식 제휴사로 디자인과 개발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춰 소비자들의 주목도가 높다.

쇼핑몰 개발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카이먼은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로 쇼핑몰 제작에 최적화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 직원이 15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어 고퀄리티의 홈페이지 제작으로 고객사들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프로젝트 1차 개발 이후 추가로 2차, 3차 개발도 진행할 만큼 대응력과 개발력이 우수하다는 점이다. 또한 쇼핑몰이 완성되고 나면 지속적인 오류로 인한 사후관리가 필요한데 카이먼은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원스탑으로 관리, 유지보수 프로세스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내부적으로 개발 가능한 범위 내에서만 수주를 받고 있으며,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PM을 배정하여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개발이 가능하다. 또한 고도몰5PRO를 비롯한 고도몰 반맞춤형, 맞춤형, 튜닝 등의 개발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카이먼은 사용자 중심의 탄탄한 기획부터 고퀄리티의 디자인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1:1 맞춤형 유지/보수가 가능하다"며 "뿐만 아니라 빠른 파급력과 즉각적이 반응이 가능한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 타사에서 개발한 쇼핑몰의 유지보수 의뢰가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이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이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