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에스테이트의 호텔, 이색 추(秋)캉스 선보여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반캉스’, ‘워캉스’ 등 이색적인 패키지 선봬
- 안다즈 서울 강남, 레고 컬래버레이션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키지로 인기

 
[헤럴드경제]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에 철저한 호캉스가 새로운 가을 휴가 트렌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국내 숙박 플랫폼 여기어때에 따르면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급감하면서 7~8월 두 달간 국내 여행 수요는 전년 대비 35% 상승했다. 제주도에는 추석 연휴에만 무려 28만 명이 찾을 정도로 곳곳에 인파가 몰렸다.
 
이런 분위기 속 최근 특급호텔에서는 최근 ‘추(秋)캉스(가을 호캉스)’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프로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른바 반나절 동안 객실과 수영장 등을 이용하는 ‘반캉스(반나절 호캉스)’를 비롯해 ‘워캉스(Work, Vacance를 합친 신조어)’ 등이다. 여기에 일급 요리사가 만든 호텔 요리를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픽업하는 이벤트까지 추캉스의 진화는 계속되고 있다.
 

도심 속 호텔에서 즐기는 이색 추캉스
 
가을을 맞이해 도심 속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는 대표적인 특급호텔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를 꼽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KT에스테이트(KT estate)가 개발하고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아코르 그룹이 위탁 운영하는 호텔로 강북의 패션·문화 중심지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인근에 있다.
 
총 331개 호텔 룸과 192개 레지던스 룸으로 구성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실내는 우아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20층과 루프톱에 자리한 실내수영장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에서는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눈에 담으며 가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KT의 AI 기술이 집약된 국내 최초 AI 호텔로서 2세대 AI 호텔 로봇인 ‘엔봇(N bot)’의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호텔 기가지니 시스템을 이용해 음성으로 조명·음악·TV 등을 조절할 수도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얼마 전 언택트 시대에 어울리는 도심 속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우선 10월 31일(월~금 한정)까지 진행하는 ‘하프 데이 호캉스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9시간) 이용하며, 키즈존·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다음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리프레시 워캉스 패키지’는 직장인을 위한 패키지로 세련되고 안락한 슈페리어 객실에서 업무를 보고, 키즈존·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11시간)이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특별히 셰프가 손수 만든 샌드위치 고메(2만3000원 상당)와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

 
온 가족이 만끽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인기
 
KT에스테이트가 개발·운영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도 가을 추캉스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지난 9월 16일 개관 1주년을 맞이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총 241개의 객실을 갖춘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7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획득하며 그 명성을 더한 바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추캉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해 조각보 조식(성인 2인, 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키즈 어메니티, 그리고 폴라로이드 가족사진 촬영, 레고 플레이 파우치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1층 카페 아츠(A’+Z)에서는 레고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비틀스, 아이언맨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캐릭터를 레고로 구현한 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다.
 
가을 호캉스를 더욱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시티 브레이크 秋특가 프로모션’도 있다. 11월 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12월 22일까지 숙박 요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패키지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무료 미니바까지 알찬 혜택이 담겨 있다.
 
올가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민적으로 장거리 이동을 자제하는 대신 도심 속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추캉스 상품의 인기가 상대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10월, 기존 숙박 시설을 넘어 방역과 다양한 콘텐츠로 진화하는 호텔과 함께 한층 여유롭고 풍성한 가을 호캉스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