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꾸안꾸룩부터 남친룩까지… ‘로로피아나’ 매장 방문한 비(정지훈)의 패션 센스 공개
자연이 선물한 최상의 편안함, 로로피아나로 터치되는 부드러운 순간들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가수 비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사진 = 유튜브 ‘LET IT 비’ 영상 캡쳐

가수 비(정지훈)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에서 패션 관련 ‘매장 방문’ 콘텐츠의 첫 번째 브랜드로 로로피아나가 선정되어 가을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 것.

로로피아나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직접 방문한 비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 트래블러 재킷, 트래블러 선글라스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하여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비는 매장에서 고른 아이템으로 캠핑룩, 남친룩, 꾸안꾸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스톰 시스템 처리로 발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리버서블 트래블러 재킷에 코튼 화이트 팬츠,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매치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캠핑룩을 완성하는 한편, 캐시미어 패브릭으로 제작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캐시미어 스카프 그리고 캐시미어 안감의 스웨이드 모카신으로 훈훈한 가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이 탁월한 캐시미어 스키 재킷에 울 캐시미어 소재의 팬츠를 매치하고 스웨이드 소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한 ‘꾸안꾸’ 룩을 선보이는 등 그만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특히, 로로피아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섬머워크 슈즈를 MTO 서비스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는 그의 관심사와 일상을 소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재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로, 이번 ‘한 번 입어만 볼게요 – 로로피아나’ 편에서도 비 정지훈의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이 빛났다. 의 ‘한 번 입어만 볼게요 – 로로피아나’ 편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