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더샵 탕정역센트로’ 내달 분양
전용 76~106㎡ 939가구

포스코건설은 다음달 충남 아산에 ‘더샵 탕정역센트로’(사진)를 선보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37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탕정역센트로’는 지상 최고 28층 높이의 11개동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76~106㎡ 939가구다.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더샵 탕정역센트로’는 남향 위주의 동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친환경 조경설계로 어린이 물놀이장과 연계한 더샵필드, 식재와 물이 어우러진 산수정원, 일상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가든 등을 전면에 내세운다.

또한 30·40대가 많은 천안과 아산지역 특성에 맞춰 개방감이 좋은 조망형 주방창호와 캠핑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을 위한 대형물품 수납공간, 호텔 욕실과 같은 스타일링 베스룸 등을 갖췄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해 청정환기시스템에 공기살균을 더한 세대 토탈 클린에어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이 밖에 실내골프장을 비롯해 필라테스, 스피닝룸, 건식 사우나와 냉·온탕 등이 구성되며, 멀티룸과 노트북 전용공간으로 구성되는 스터디 카페,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 라이브러리 등도 만들 예정이다.

교통은 KTX·SRT 천안아산역과 올해 상반기 개통 예정인 지하철 1호선 탕정역 등 철도와, 아산-천안간 고속도로 등 도로를 갖추고 있다. 북수초, 배방중, 배방고 등과 모종 학원가도 인접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628번지 일원에 마련되며, 내달 말 개관 예정이다. 최정호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