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년간 학업에만 집중하게 도와주는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

 

“배움을 원하는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사회공헌위원회는 누구에게나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 장학재단은 운영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장학금 지원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시작되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 중학생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교내외 생활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매년 10명씩 장학생으로 선발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겐 중학교 졸업까지 연 12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중학교 1학년 때 에듀윌 장학생으로 선발됐다면 최대 360만 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2010년 제 1기 장학생 선발로 시작해 2020년까지 1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한 에듀윌 장학재단. 그간 지원한 금액만 해도 2억 원을 훌쩍 넘겼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장학금 지원이나 기타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꿈에 가까워졌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을 때마다 뿌듯하면서도 감사한 마음이 든다. 앞으로도 누구나 배우고, 꿈꿀 수 있는 사회를 위해 더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장학재단은 2월 중 2021년도 제12기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 및 지원 절차 등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학 지원 외 검정고시 지원,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나눔펀드 등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서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