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가 선택한 PC방창업 ‘아이센스리그’, 매장 안심·청결시스템 조성으로 가맹문의 증가!

[헤럴드경제] 최근 영국발 변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위생 문제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영국발 변종 바이러스는 기존 코로나19 바이러스보다 전염성이 1.7배 강한 것으로 알려져 프랜차이즈 매장 등의 위생 관리가 각별히 요구된다. 특히 여러 사람이 모여 함께 사용하는 PC방의 경우 주기적인 환기·소독 시스템을 통해 위생관리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러한 분위기 속 오래전부터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왔던 PC방 프랜차이즈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 바로 PC방 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국내 부동의 1위 PC방 브랜드로, 코로나 팬데믹 이전부터 늘 위생과 소독에 앞장서 안심클린매장으로 인정받은 프랜차이즈 업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2018년부터 업계 최초로 환기청정시스템을 도입한 것은 물론, 전 매장 크린콜이라는 인체에 무해한 발효 알코올 소독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 크린콜 소독수는 살균력이 높기 때문에 세균감염을 막아 고객은 물론 직원들 또한 안심하고 PC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전국 매장 입구에 뿌리는 소독제와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클린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정기적으로 정해놓은 시간에 무공해 살균 소독수가 담긴 소독 분무기 등으로 책상, 키보드, 마우스, 출입문 손잡이 등 모든 시설물에 대한 소독을 실시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하고 있다.
 
또한 전국 가맹점 전 좌석에 물티슈 및 손소독제 비치와 열 감지 출입통제 시스템 설치를 통해 철두철미하게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아이센스리그PC방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어 자영업자들의 타격이 큰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기청정기 가동, 환기청정 시스템 가동, 방역업체 소독 등을 통해 매장 위생과 소독에 앞장서며 코로나로 인한 불황 속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고 있다.
 
때문에 아이센스리그PC방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팬데믹 이전부터 매장 시설의 위생과 고객의 청결을 우선시하며 신뢰를 쌓아온 결과, 팬데믹 이후에도 시스템화된 전문적인 위생관리로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밝은 전망은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에 대한 인기를 더하는 요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월 한정 새해맞이 프로모션에는 1,000만 원 상당의 방역세트 구매 시 50% 비용을 본사에서 지원, 블루오션 방역 세트 할인, 전자출입 명부 QR코드인식 스탠드, 방역 분리 칸막이, 투명칸막이, 마스크 1,500개 등 코로나19 방역에 수반되는 위생용품 지원 혜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센스리그 본사는 방역 용품 이외에도 무선 충전기 무상설치, 노하드 세팅 무상 업그레이드, 10G 허브 업그레이드와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과 커플의자 5개를 지원해주는 등 아낌없는 지원책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수많은 기대에 부응하여 아이센스리그PC방은 1월 18일(월) 오후 2시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아이센스리그 본사에서 선착순,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에 한해 재창업대당 1만 원 보험제도 등 총 11가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그 밖에 높은 금리 때문에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창업자를 위해 국민카드를 통해 6개월 무이자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간을 연장하여 부분 무이자까지 가능해 부족한 창업비용을 대출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는 1금융권 본사 사업평가팀에서 공식승인을 받아 저금리로 안전하게 창업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본인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억까지 창업비용 지원이 가능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극심한 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로열티 면제, 샵인샵 배달사업 ‘아이센스PC앤쿡’, 매장 내 서빙로봇 운영, 24시간 실시간 비대면 게임대회 개최, 가맹점 매출 높이기 전략 등 상생 전략들을 도모해 왔으며, 그 결과 지난 11월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며 노력을 인정받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