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스토어, 1월 우수베타게임에 ‘시바 : 파괴의 신‘ 선정


원스토어는 1월 우수 베타게임에 채플린게임의 '시바 : 파괴의 신'을 선정했다.
 



'시바 : 파괴의 신'은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하는 PvP 결투 및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치형 요소를 탑재한 MMORPG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참여할수록 끊임없이 쏟아지는 VIP포인트 쿠폰을 이용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장비를 마련한 후 본격적으로 PvP가 시작되면 경쟁 게임으로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캐릭터가 마주치는 모든 상대가 적이 되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지향해 유저들은 짜릿한 긴장감과 승부욕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원스토어에서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는 약 1천여 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테스트 막바지까지 치열한 랭킹전을 펼친 게임으로 입소문을 탔다.

임선욱 채플린게임 대표는 "항상 게임 정식 론칭 전 원스토어의 베타게임존을 통해 유의미한 유저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얻어 좋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과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게임 대부분이 정식 출시 후 시장에서 빠르게 안착했던 만큼 이번 게임 역시 베타 테스트를 통해 받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