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B6IX, 일본 대형 페스티벌 연이어 참석
에이비식스 [브랜뉴뮤직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일본 대형 페스티벌에 연이어 참석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가 오는 27~28일 양일간 일본에서 열리는 대형 페스티벌 ‘아이치 임팩트 2021’과 ‘제32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1 스프링/써머(SPRING/SUMMER)’(이하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치 임팩트’는 2019년 K팝 페스티벌을 시작, 아이즈원 등 K팝 가수들이 출연해 3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공연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복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선보인다. 이 무대를 통해 AB6IX는 첫 일본 단독 온라인 팬미팅도 열 계획이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2005년부터 시작된 일본의 대표 패션 페스티벌로, 매년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모델들의 패션쇼를 비롯해 유명 아티스트와 게스트가 출연하는 스페셜 무대 등으로 꾸며진다. AB6IX는 스페셜 라이브와 인터뷰를 선보인다.

AB6IX가 출연하는 ‘아이치 임팩트 2021’은 일본 대형 통신사 au 스마트 패스 프리미엄(Smart Pass Premium)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도쿄 걸즈 컬렉션 2021’은 도쿄 걸즈 컬렉션 공식 LINE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