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쪽같은 내새끼’ 202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방송콘텐츠 부문 대상
‘한부모 가정’· ‘재혼 가정’·‘다문화 가정’·‘황혼 육아’…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에 ‘맞춤형 금쪽 처방’ 공감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채널A의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가 2021년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방송 콘텐츠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는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요즘 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가족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는 ‘리얼 메이크 오버 쇼’ 프로그램이다.

작년 5월 29일, 첫 방송 ‘두 얼굴의 아이’를 시작으로 올해 2월 19일, 37회 ‘입양을 앞둔 엄마와 아들’에 이르기까지 약 10개월 동안 부모 뿐만 아니라 자녀가 없는 미혼 시청자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틱 장애’, ‘선택적 함구증’, ‘소아 강박증’ 등 일상생활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과 ‘한부모 가정’, ‘재혼 가정’, ‘다문화 가정’, ‘황혼 육아’ 등 우리 사회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에게 맞춤형 금쪽 처방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오은영 박사는 대한민국 최고 육아 전문가라는 수식어답게 아이의 속마음을 정확히 짚어내 바로 적용 가능한 금쪽 처방을 제시해오고 있다. 출연했던 부모들은 금쪽 처방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아이의 모습을 보고, 방송 이후에도 높은 만족감을 전하고 있다.

'자타공인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뿐만 아니라 ‘실전 육아 24년 차’ 신애라, ‘쌍둥이 아빠’ 정형돈, ‘열정 목동맘’ 장영란, ‘준비된 엄마’ 홍현희까지 환상의 육아 어벤져스로 맹활약 중이고, 앞으로도 2021년식 새로운 육아 트렌드와 깜짝 놀랄만한 육아 고민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는 채널A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