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씨티은행, '씨티 레벨업통장' 이벤트…신세계상품권 최대 20만원
예금잔액 1조 돌파
잔액 따라 이율 결정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레벨업통장’이 출시 4개월만에 예금잔액 1조원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씨티 레벨업 통장을 최초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 기준 해당 통장의 잔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지급한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 0.01%부터 최대 0.4%(연, 세전)까지 기본이율이 차등 제공된다. 여기에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대 0.5%(연,세전)까지 우대금리가 합산돼 최종 금리가 결정된다. 다만 신규 가입시에는 개설일부터 다음 달 셋째주 첫 영업일의 전일까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0.5%(연,세전)가 최초 1회에 한해 조건 없이 적용되며, 예금주 본인의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추가 우대이율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적용기간 이후부터 반영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지난 1월 5일 씨티 레벨업 통장 예금 잔액이 1조원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씨티 레벨업 통장의 경쟁력 있는 금리와 함께 상품권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아직 ‘씨티 레벨업통장’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이라면 특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