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해성 소속사 "학폭 게시글 사실무근, 강경 법적 대응"
“무분별한 허위·추측성 글 삼가해달라" 공식 입장문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진해성 소속사가 최근 온라인상에 올라온 진해성의 학폭 게시글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진해성 소속사인 K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진해성 학폭 관련 글은 진해성 본인과 동창 및 지인들에게 확인해본 결과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어 "현재 게시글 작성자의 신원을 파악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이번 허위 글로 인해 진해성과 가족 분들께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부디 무분별한 허위, 추측성 글과 보도 등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또한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 유포한 이들에게는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KDH엔터테인먼트는 "진해성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소속사는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아티스트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BS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에 관하여'라는 제목으로 진해성이 친한 패거리들과 책 셔틀, 빵 셔틀을 시키고 유도를 빙자한 구타를 했다며 학폭 고발글이 올아왔다.

한편, 10년차 가수 진해성은 지난 20일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최종 1위로 금메달을 차지한 바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