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스터트롯 톱6, 롯데월드 서울스카이에 떴다
‘뽕숭아학당’ 언택트 팬미팅 방영
118층 ‘스카이데크’ 공연 연습도
스카이브릿지 투어 3월 5일 재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미스터트롯 톱6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 떴다.

방송에서는 최상층 123라운지의 환상적인 서울 야경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의 팬미팅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팬미팅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TOP6의 서울스카이 전망대 체험과 사전 준비 장면도 방영됐다. 사전 연습이 진행된 곳은 서울스카이 118층에 위치한 세계 최고 높이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였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를 배경으로 촬영한 뽕숭아학당 방영분 캡쳐
서울스카이를 배경으로 촬영한 뽕숭아학당 방영분 캡쳐
서울스카이를 배경으로 촬영한 뽕숭아학당 방영분 캡쳐

24일 ‘뽕숭아학당’엔 미스터 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의 생생한 모습이 방영됐다. TV조선의 이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최고 높이, 세계 4위 높이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을 위한 최고의 무대를 위해 휴식을 마다하고 연습에 매진하며 공연을 준비했다. 특히 다른 출연진들은 무서워서 네 발로 걷거나 유리를 밟지 못한 반면 가장 어린 정동원 군이 신나게 뛰어다녔다.

서울스카이는 대한민국 최고 높이에서 서울의 화려한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전망대다. 라이브 팬미팅이 진행된 타워 최상층 500m 상공 프리미엄 라운지바 ‘123라운지’는 한강이 높이 내려다 보이는 로맨틱한 전경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연인들의 프로포즈 이벤트 명소로도 손꼽힌다.

서울스카이 123층 라운지

서울스카이엔 지하 2층에서 117층 전망층까지 단 1분만에 이동하는 ‘스카이셔틀’과 118층에 위치한 세계 최고 높이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 등이 있다. 가로 9m, 세로 3m의 대형 무빙 스크린을 통해 입체 애니메이션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스카이쇼’는 영상이 끝남과 동시에 스크린이 위로 올라가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오픈과 동시에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스카이브릿지 투어’도 동절기 운휴를 마치고 3월 5일 짜릿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지상 541m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11m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